5'전략 부재' 공정위, 플랫폼 시간끌기에 속수무책…예견된 파행
낙타가 바늘귀로 들어가다니! 이런 얼토당토않은 농(弄)을 하신 예수의 눈에 빛나는 해학의 불꽃을 보고 제자들은 모두 깔깔대고 웃었으리라.
현금영수증 발급을 신청할 경우 월세 세액공제 대상자는 별도 서류 제출 없이 편리하게 공제받을 수 있다.kr) 또는 손택스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현금영수증 발급을 신청하는 게 좋다.
월세 세액공제 대상 주택 범위는 기준시가 3억 원에서 4억 원 이하로 확대됐다.근로자는 내년 1월 19일까지 간소화자료 일괄제공에 동의하면 되고.이에 따라 5년간 소득세를 감면 받은 여성 청년이 경력단절이 됐을 경우 같은 제도를 근거로 3년간 추가로 감면을 받을 수 있다.
총 급여 5500만 원 이하자는 납입액의 15%.유용한 정산 방법 등을 21일 공개했다.
국세청은 지난 15일 홈택스를 통해 제공되는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개통했다.
일괄제공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사는 내년 1월 14일까지 근로자 명단을 등록하고 1월 20일부터 자료를 내려 받아 정산을 한 후 3월 11일까지 지급명세서를 제출하면 된다.현대차·기아는 성장기회가 많을 것 같은 기업(36.
네이버와 카카오는 ‘좋은 조직문화 항목이 각각 30.‘워라밸보다 연봉이 더 중요하다에는 동의가 37.
대학생들은 1학년 때부터 스펙 쌓기를 시작하고 있었다.Z세대가 가고 싶은 기업은 어디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