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더 값싸고 더 멀리가는 배터리… 전기차 기술에 봄바람 몰고 올까
또 기업들에 ‘국가 건강 직장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보험자 등의 민간 조직이나 지자체가 제휴했다.기업들이 과학적 근거와 건강 전략에 입각한 건강 문화를 조성한다면 건강과 생산성 향상을 기대할 수 있고 건강보험 지출을 줄일 수 있다.
건강경영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핵심이 돼야 한다.특히 과학적으로 공인된 건강 프로그램에 대한 정의를 명확히 하고 이 프로그램에 대해서만 세제 혜택을 준다.건강100세회의 참여 기업들은 ‘아시아 건강경영 모델 표준이 될 것이다.
현대인 대다수는 직장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며.건강경영에 투자하면 생산성이 올라갈까.
10월에 건강경영 문화 정착을 위한 ‘건강100세회의 추진위원회를 출범하기 위한 국회 원탁회의가 열렸다.
앞서 구글은 2019년 미국 보건부 보건정보기술 국가조정관 등을 역임한 캐런 볼링저 드샐보를 CHO로 임명했다.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무분별한 건강 프로그램으로 인한 부작용을 줄이기 위해서다.
정부가 이들 기업에 건강보험료 인하와 세제 혜택을 제공하면 기업은 더욱 적극적으로 건강 투자에 나설 것이다.하지만 이제는 사정이 다르다.
윤영호 서울대 기획부총장·서울대 의대 가정의학교실 교수 더 중앙 플러스팩플실버타운·헬스장 다 통한다‘한국판 아이언맨 노림수이해진도 직접 사우디 갔다네이버 AI.이건 아니다재계 경악시킨 상법 개정안더 중앙 플러스시대탐구 1990년대10월28일 휴거 예언한 그날교주는 감방서 자고 있었다두개골 2개 나온 기괴한 화덕살인 괴물은 ‘전교 5등이었다그랜저 탄 부부 팔다리 잘랐다부자 증오 지존파 살인공장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이재명 1심 중형 선고됐다축하 전화에 한동훈 대답은李 선고 전날 특감 받은 尹김여사 문제 가라앉힐까‘국회는 왜 일을 하지 않나文이 지명한 문형배의 일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