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장기금리, 20년물 입찰 호조에 하락 전환
당초 정부는 올해 예산을 고려해 총 9만 장의 숙박 할인쿠폰을 배포할 예정이었으나.
임차인들이 소형·저가주택을 우선 매입해서 거주 안정성을 확보하고 추후 청약에 도전할 수 있게 하겠다는 것이다.RD투자 증가분에 대한 세액공제율 10%p가 최초로 상향된다.
베트남 등 6개국으로 확대·연장한다.또 정부는 역전세난으로 불거진 임대차시장 리스크를 완화하기 위해 임차인 거주 중인 소형·저가주택 매입시 청약시 무주택자 지위를 유지해주고 1년 한시로 최대 200만 원의 취득세를 감면하는 방안도 마련했다.소비 부진 우려가 큰 올해 상반기에는 20% 소득공제를 적용한다.
한편 정부는 올해 경제성장률을 기존의 2.아울러 방산 기술을 신성장·원천기술로 지정해 수주 확대를 뒷받침 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방한 관광객 2000만 명을 목표로 단체관광 비자 수수료 면제를 중국.
첨단산업 분야의 RD.중국 입국자 조사했더니 절반이 양성 중국발 코로나19 재확산이 우려스럽다.
감염병예방관리법에 따르면 1급 상황에서만 의약품 국외 반출 금지가 가능한데.심지어 홍콩 성도일보는 어제 쓰촨성 인구의 63%가 확진됐다는 표본조사 결과를 토대로 중국 전역의 감염자가 8억 명에 이를 것이라고 보도했다.
사실상 국경 개방으로 3년간 유지해 온 ‘제로 코로나 정책의 최종 마침표를 찍는 셈이다.그렇더라도 몇 백만원씩 사재기하는 비정상 거래가 일어나지 않게 대량 판매 금지를 약국에 권고하는 등 비상한 방안을 찾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