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GPT, 소라 다음은? 스스로 학습하는 ‘AI 로봇’시대 온다
한국 김 수출은 현재 중견기업들이 주도하고 있다
심지어 지하철역과 붙어 있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지품아(지하철을 품은 아파트)라는 신조어까지 동원하는 경우도 있습니다.실제로 역세권 위치 여부는 부동산 상품 판매에 큰 영향을 미치고.
간편 로그인하고 이어보기 풍성한 회원 전용 기사 읽어보기 나만의 구독 콘텐츠 알림 받기 또 보고 싶은 기사 모아두기 나의 기사 소비 성향 알아보기 댓글 달고.동아일보 DB‘역세권 아파트 ‘걸어서 10분 거리에 지하철역부동산 상품 관련 기사나 광고를 눈여겨보면 이런 표현이 빠짐없이 붙습니다.동아일보가 독자 여러분의 수고를 덜어드리겠습니다.
더 많은 뉴스와 혜택을 만나보세요.하지만 부동산시장에서는 판매할 상품이 지하철역이나 철도역과 근접해 있음을 강조하기 위한 마케팅 용어로 자주 사용합니다.
부동산정보플랫폼 ‘직방에 따르면 지난해 9월 말 현재 수도권 전철 역세권 아파트 가격을 분석한 결과 모든 노선의 아파트값이 10% 이상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9일 국회 통과2: 비용 최소화와 사업 활성화에 방점3: 후속 대책 마련에 분주한 지자체들4: 120년 역사의 서울역 또다시 변신 황금알: 황재성 기자가 선정한 금주에 알아두면 좋을 부동산정보매주 수십 건에 달하는 부동산 관련 정보가 쏟아지는 시대입니다.2021년엔 미국 만두 시장 점유율 1위로 올라섰다.
연구진은 햇반이 1996년 국내 즉석밥 시장이 아직 자리 잡지 못했을 때 나와 국내 시장을 선점했으며 이후에도 잡곡과 솥반.연구진은 해외 소비자 선호를 고려해 맞춤 전략을 꾀한 점을 높이 샀다.
여기에 코스트코를 중심으로 3000여 개에 불과하던 비비고의 미국 내 유통채널을 슈완스와 통합하며 월마트와 크로거 등을 포함해 미 전역 3만 개 이상으로 확대할 수 있었다.해당 연구집은 세계 최고 경영 전문지인 ‘하버드비즈니스리뷰(HBR)에도 게재될 예정이다.